Just in Time & Just in Case

변화의 속도가 점점 더 빨라지면서, 

시장은 속도와 적시성을 요구했습니다.

격동적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직면하고 있는 기업과 조직은 새롭게 부상하는 제품,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 기회를 포착하고 이를 빠르게 개발하고 성공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잘 조정된 혁신 시스템을 필요로 했습니다. 그런 의미에서 'Just in time'은 하나의 경쟁력이었습니다. 하지만, Just in Time은 이제 더 이상 기업의 경쟁력으로 작용하지 않습니다. 단지 기본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. 

보다 다양한 니즈를 발굴하고, 다양성을 인정하는 시점에, 

유형별로 대응할 수 있는 실험과 사례 발굴이 필요한 시기입니다.

'Just in Case' 뿐만 아니라,

 'Just in Case'를 위한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.